2008년 10월 15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인텔 리더 어카운트 파트너이자 지난 5월 인텔의 컨슈머(일반 소비자)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정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인텔의 메인보드를 소개하고 있는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www.digitalhenge.com)가 기자 간담회를 통해 인텔 메인보드 비즈니스에 대한 비젼을 밝히고 국내 컨슈머 메인보드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천명하였다.
▲ 디지털헨지가 유통중인 다양한 컨슈머용 인텔 메인보드 제품군
지난 2000년 설립된 디지털헨지는 그동안 인텔의 '서버 리더 어카운트 파트너(브랜드, 기술력, 거래 규모 등을 기준으로 인텔이 선정한 최고의 파트너 자격 협력사, 전세계 25개 업체 선정)'로서 그동안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군등 기업용 시장을 주로 공략해 왔다. 디지털헨지측은 기업용 시장에 이어 지난 5월 인텔 브랜드 메인보드 유통을 위하여 정식으로 인텔과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후 디지털헨지는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 디지털헨지 정성환 대표가 인사말을 통해 '인텔 메인보드 컨슈머 비즈니스'에 대하여 피력하고 있다.
고객 지원 센터 및 imboard 전용 사이트 운영 등 신속한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
디지털헨지측은 인텔 메인보드 전용 고객 지원센터를 운영(서울 용산구 신계동 24-8 사이버빌딩 203호)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우선과 신속한 A/S처리 확보를 목표로 해피콜 서비스를 비롯해 A/S 1:1 실명제 실시, 설문조사를 통한 업무개선 및 서비스 교육 실시등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밝혔다.
▲ 디지털헨지 A/S 센터 전경 & 인텔 메인보드 전문 사이트 imboard 홈페이지
또한 디지털헨지는 지난 5월 인텔 브랜드 메인보드 비즈니스를 국내에 전개함과 동시에 정확하고 빠른 제품 제공등을 위해 인텔 메인보드 전용 홈페이지(www.imboard.co.kr)를 오픈·운영중에 있다. 이에 소비자는 기존 영문 위주로 제공되었던 것에 비하여 인텔 메인보드의 정확한 정보등을 빠르게 취할 수 있음과 동시에 고객 지원 센터와 연계하여 신속하고 빠른 고객 응대로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디지털헨지측은 차후 방문자에게 놀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imboard 홈페이지를 확장·운영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3년 무상보증 서비스 제공
디지털헨지가 국내 시장서 유통하는 인텔 브랜드 메인보드는 제품의 고품질을 자부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서비스의 일원으로 보통의 서비스 보증 기간보다 높은 3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인텔 CPU + 인텔 메인보드 = 인텔 순정 PC, 최상의 궁합
'Better Together'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프로모션 진행중인 '인텔 순정 PC'는 인텔 프로세서와 인텔 메인보드의 조합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인텔 순정 PC'는 검증 된 안정성과 성능 그리고 완벽한 호환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는 부분으로 디지털헨지측은 이러한 '인텔 순정 PC'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인텔 메인보드의 안정성과 우위성을 알리겠다고 설명했다.
능동적인 마케팅으로 인텔 메인보드 적극 홍보
또한 디지털헨지는 온/오프라인 주요IT 전문 매체를 대상으로 한 홍보활동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각종 이벤트/제품리뷰 및 사용기, 저렴하고 재미있는 구매 기회 제공, 인지도 제고, 신속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고 있고 실제 이러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디지털헨지측은 강조했다.
▲ 인텔은 현재, 성능에 최적화된 '익스트림 시리즈'와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미디어 시리즈',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익스큐티브 시리즈', 안정성과 신뢰성 및 경제성이 탁월한 '클래식 시리즈',
그리고 꼭 필요한 기능만으로 구성되어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에센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 넷탑의 개념으로 적극 홍보중인 Mini-ITX 기반의 메인보드들
현재 인텔의 메인보드는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사용 목적에 따라 5가지 제품군으로 세분화하여 유통중에 있으며, 디지털 헨지측은 이러한 다양한 시리즈의 인텔 메인보드를 국내에 더욱 빠르고 다양한 제품군으로 지속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인텔 메인보드 홍보·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와이즈훗의 이용석 팀장은 "미디어 시리즈(DG45FC)와 에센셜 시리즈(D945GCLF2)에는 Mini-ITX 메인보드를 제공해 미니PC/산업용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넷북 시장과 함께 넷탑 시장을 이끌어가는 아톰 프로세서를 탑재한 에션셜 시리즈(D945GCLF2)는 새로운 패러다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 (왼쪽부터) 인텔 DP43TF 시스템과 인텔 그린PC-DG45ID 시스템
그동안 인텔 메인보드는 홍보 부족등으로 국내 메인보드 시장에서 낮은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을 보였던 것이 사실. 디지털헨지측은 이러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서버 시장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함께 기존 기업용 시장에 이어 컨슈머 시장에서도 인텔 브랜드 메인보드의 우위성을 피력, 국내 메인보드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텔 메인보드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 행사장 측면에 전시/시연중인 다양한 인텔 메인보드 제품군 ]
▲ 인텔 듀얼 코어 아톰 프로세서 330 과 인텔 D945GCLF2/ICH7 으로 구성된
Mini-ITX 기반 베어본 시스템인 '리플미니 카라멜 2.0'
▲ 인텔 코어2 듀오 E7600과 DG45FC 메인보드로 구성된 레제로W 시스템
▲ 인텔 듀얼코어 아톰 프로세서 330 과 D945GCLF2 로 구성된 월(wall)PC 개념의 올인원 시스템
▲ 일반 ATX 및 micro-ATX 폼팩터의 메인보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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