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보라빛의 꽃무늬 MP3 플레이어
삼성, T10 스페셜 에디션 'YEPP T10 La Fleur' 출시
삼성전자의 인기 MP3 플레이어 '옙 T10'이 감성컬러인 보라빛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10월, '새미'라는 강아지 캐릭터를 활용해 아기자기한 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가 특징인 '옙 T10'을 선보이며 인기몰이중인 삼성전자가 '옙 T10'에 다양한 꽃무늬 GUI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버전, 'YEPP T10 La Fleur (라 플레르 : 꽃, 프랑스어)'를 지난달 20일 출시하고 여심공략에 나셨다.
새롭게 출시된 'T10 La Fleur'는 꽃 무늬가 앞뒤로 적용된 딥 블랙컬러의 본체에 미스틱 퍼플 컬러의 꽃 무늬 GUI를 적용한 제품으로, 식물적인 곡선의 장식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아르누보(Art Nouveau)풍의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MP3 플레이어이다. 기존의 T10이 아기자기 했지만 밋밋했더라면, 'T10 La Fleur'는 감성을 작극하는 컬러와 꽃 무늬로 여성 소비자가 특히 선호할 만한 세련된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더불어 퍼플외에도 블루, 핑크, 그린, 레드 등 다양한 색상의 꽃 무늬를 배경화면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10가지의 새로운 전용 캐릭터 GUI를 옙홈페이지 (www.yepp.co.kr)에서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도 있다.
'T10 La Fleur'는 7.9mm 의 두께와 43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초슬림/경량 MP3 플레이어로 5.08cm(2인치)/30fps QVGA 화면을 통해 고화질의 선명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T10만의 은은한 느낌의 터치버튼을 제공해 부드럽고 쉽게 각 메뉴들을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T10에 적용된 블루투스 기능을 비롯해 삼성이 자체 개발한 3차원 입체음향인 DNSe 2.0과 프리셋 EQ와 사용자 설정을 통해 강화된 음향과 원하는 음질로 선택할 수 있으며 OGG/AAC 음원파일 지원, 3종의 게임, 음성녹음, FM 라디오 수신/녹음, 텍스트 뷰어(가로보기 지원), 파일 바로 삭제 기능, 동영상 북마크 기능 및 삼성 미디어 스튜디오(SMS)를 통해 뉴스/스포츠/엔터테인먼트/블로그/UCC등의 RSS 컨텐츠를 본체에 저장해 볼 수 있는 데이터 캐스트 기능등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블루투스의 경우, 투페어링을 지원해 2개의 무선 헤드셋을 연결하면 유선 1명을 포함해 총 3명이서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블루투스를 활용한 파일전송 및 핸즈프리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4GB 용량 기준, 14만 8천원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노트포럼 | 이진성기자 | mount@noteforum.co.kr
저작권 (c)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