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멀티태스킹과 쉽고 편리한 맵!
디지털큐브, 아이스테이션 Q7 내비게이션 출시
휴대용 멀티미디어 전문업체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www.digital-cube.co.kr)가 멀티미디어에 강한 CPU와 최신 맵소프트웨어를 탑재한 17.78cm(7") LCD의 내비게이션 '아이스테이션 Q7'을 출시한다.
'아이스테이션 Q7'은 만도맵앤소프트사의 최신 맵소프트웨어이자 지니 SF T시리즈의 결정판이며 완성판이라 할 수 있는 '지니 SF T4'를 탑재해 시인성이 우수하고 사용하기 쉬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니 SF T4'에서는 해당 목적지 영역 범위를 넓혀 가장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영역 목적지 기능을 비롯해 Y자 교차로 안내 및 고속모드에서의 요금안내를 개선하고 갈아타는 JC 및 진출 IC에 대한 화살표 표시, 신호위반 카메라와 과속 카메라에 대한 안내를 분리해 음성으로 안내하며 안내중 전체 경로를 하나의 맵으로 표시해 보여주는 레이싱맵등 최신 소프트웨어 다운 다양한 편의기능과 개선된 모습을 보여준다. 더불어 800x480 해상도의 클리어타입 17.78cm(7") LCD와 연계되어 시인성도 우수하다.
'아이스테이션 Q7'에는 강력한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는 600MHz의 알케미 AU1250을 탑재되어 있어 빠르고 정확한 작동과 함께 차량 운행중 화면분할(PIP/NIP)을 통해 DMB/DAB 및 동영상/음악 감상등이 가능하는 등 멀티태스킹에 강하다. 또한 미국 SiRF사의 SiRF III를 탑재해 빠른 초기 수신률 및 음영지역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인터페이스로는 맵소프트웨어가 담겨있는 SD 카드 슬롯과 함께 외부 GPS포트와 TDMB 차량용 안테나 단자를 비롯해 2개의 A/V in 단자, 마이크, USB-HOST 단자등을 가지고 있어 확장성도 용이하다.
이외에도 '아이스테이션 Q7'은 노래방, 포토뷰어, 차계부, 게임등의 부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국내 PMP 시장 1위 업체다운 차별화되고 강력한 아이스테이션만의 동영상과 오디오 재생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은 큰 장점이다.
디지털큐브의 '아이스스테이션 Q7'은 3월 5일 공식 출시된다.
노트포럼 | 이진성기자 | mount@noteforum.co.kr
저작권 (c)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