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웍스가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 행사 참여 소식을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어 HP의 인기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일부터 13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되는 ‘2025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 그룹의 상반기 최대 축제 ‘랜더스데이’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모든 구매자에게 ▲ 12% PC 할인 쿠폰 (최대 100만 원) ▲ 제품별 상이하게 지급되는 중복쿠폰 (255 G10 8만 / 엘리트북 G11 20만) ▲ 다양한 카드사의 5% 즉시 할인 (최대 10만 원)이 적용될 예정이다.
‘HP 255 G10 B7NK1AT’은 전작인 255 G9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어디서든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작의 장점은 살리되, 부족한 부분은 개선된 점도 쉽게 파악할 수 있었다.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로그인이 가능했던 지문인식 리더기가 이번 G10에도 탑재가 되어 있었고,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했던 배터리 사용 시간은 2시간 더 사용이 가능해졌다.
‘HP 엘리트북 865 G11 8T644AV’은 일반 노트북에 탑재된 기본 기능은 물론, 어떤 환경에서도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기능들이 무료 탑재되어 있다. AI 협업 솔루션이 가능한 AI 오디오 및 비디오 기술과 전문성이 특화된 Poly Studio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HP Wolf Security가 탑재되어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가능하고, 필수 보안 기능이 무료로 제공되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도 지문인식 리더기가 탑재되어 있어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안전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노트북이며,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