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고객지원실, 확장 이전 밎 전시장 오픈

2009.11.03 노트북 편집.취재팀 기자 :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실, 확장 이전 밎 전시장 오픈

 

(주)한성컴퓨터(대표 한동렬, www.ihg.co.kr)는 고객의 보다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실을 확장 이전하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005년 국내최저가 ANYNOTE M120C 노트북을 출시한 이후로 꾸준히 성장해온 한성컴퓨터는 "그 동안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서 부족함이 많았지만 지난 5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더욱 더 가격대비성능비 높은제품, 보다나은 품질,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고객지원으로 소비자의 니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한성컴퓨터는 직판 밎 지정판매점을 통한 직판방식으로 인해 제품을 직접보고 구매하고자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 시키기 위해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실내에 전시장을 따로 마련하여 소비자가 직접 보고 만지면서 제품선택을 확실히 할수있도록 할예정이다.

 

신규로 오픈된 고객지원실의 위치는 한성컴퓨터 홈페이지(www.ih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