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레트, 신개념 노트북 거치대 FINE PAD 출시
컴퓨터 액세서리 관련 업체인 (주)유레트(대표 김석주, www.ulette.co.kr)는 노트북 PC의 발열을 잡고 마우스를 포함한 거치를 통해 작업자세를 바로 잡고 책상을 정리 할 수 있는 신개념의 노트북 거치대 FINE PAD(이하, 파인 패드)를 출시한다.
파인 패드는 넓은 면적(600 * 400 * 50)과 튼튼한 소재와 설계로 무게를 최소화했으며 미니 노트북 PC 부터 대형 노트북 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일체형 고급 인조가죽으로 이루어진 제품 우측의 여유공간에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인 패드 하나로 훌륭한 마우스 패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
노트북을 패드 위에 경사진 각도로 거치하여 사용하는 형태로 손목과 눈, 허리등의 피로를 완만하게 해주는 인체공학 설계로 제작된 파인 패드의 또 다른 특징은 빠른 속도와 정지, 그리고 느린 속도 등 3단계의 동작 스위치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제어할 수 있는 냉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냉각팬은 슬리브 베어링 타입의 저소음 팬 쿨러 2개가 장착되어 있다.(5V USB 전원 사용)
일체형 고급 인조가죽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작업 환경을 고려한 인체공학 디자인, 그리고 냉각 시스템등 파인 패드는 쾌적한 노트북 사용이 가능한 편안한 작업환경을 제공해 준다.
블랙과 브라운의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며 유레트를 통해 1년간의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