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가 6K 초고해상도 IPS 전문 모니터 ‘미켈란(MICHELAN) 32PK6W IPS 6K MULTI PROFESSIONAL’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켈란 32PK6W는 기존 고해상도인 4K보다 약 1.5배 더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6K 극 초 고해상도를 지원한다. 이는 5K 해상도보다도 더 뛰어난 화질이다.
고밀도 IPS 패널은 정확한 색상 표현과 선명한 디테일을 나타내며, 사진 리터칭·그래픽 디자인·영상 편집 등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광시야각 패널 특성 덕분에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왜곡이 적어 전문작업 환경에서 안정적인 품질을 보장한다.
전문가용 작업을 위해 DCI-P3 101% 광색역을 지원하고, 델타 E<1 전문가급 색 정확도로 원본에 가까운 색을 재현한다.
또한 최적의 색상 표현을 위해 김환교수 컬러 프로파일도 제공한다.
HDR 기술도 적용해 밝은 영역은 선명하게, 어두운 영역은 디테일을 살려 영상·영화 감상에서도 풍부한 화질을 구현한다.
높은 텍스트 가독성을 위한 최적화도 이루어져 문서 기반 작업에서도 피로를 줄인다.
콘텐츠 제작 업무에서 필수적인 PIP(화면 속 화면)/PBP(화면 분할) 기능을 지원해 두 개 이상의 장치를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 환경에서 작업 효율을 높인다.
방송·촬영·편집 환경에서 멀티 소스 모니터링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USB-C 단자를 통해 영상 신호 입력 및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며, 6K 극 초 고해상도를 지원하기 위해 DP1.4, HDMI2.1 등 더 업그레이드 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PC · 노트북 · 애플 맥 · 콘솔 등 다양한 장치와 쉽게 연결된다.
따라서 사무, 전문 작업, 엔터테인먼트까지 폭넓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높낮이를 조절하는 (Elevation), 틸트, 스위블 등 인체공학적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적용해 장시간 작업에서도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심플한 화이트 바디 디자인은 스튜디오, 오피스, 홈 데스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작업 환경을 완성한다.
MICHELAN 32PK6W는 전문가용 화질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인다.
고해상도 게임이나 고화질 영상 감상 등 올인원 환경 구축에 최적화된 구성이다.
크로스오버존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무료 배송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2PK6W 무결점 출시가는 1,240,000원인데, 출시기념 150,000원 할인을 적용해 1,090,000원 할인 행사를 펼친다.
여기에 더해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인기 18.5인치 포터블 모니터를 185PF3 모니터를 무료 증정한다.
제품 구입 후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포인트를, 다나와에 포토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E마트 상품권 1만원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5일 화요일부터 12월 8일 월요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참조하기 바란다.
https://brand.naver.com/crosslcd/products/12716594270
조지영 기자 :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