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은 43형 대화면 모니터인 ‘Newsync X43UHD 울트라슬림 4K HDR’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sync X43UHD 울트라슬림 4K HDR은 대화면 43형 화면 크기에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디서도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다기능 모니터다.
Newsync X43UHD 울트라슬림 4K HDR의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인 크기의 43형 화면에 3840x2160 4K UHD 고해상도를 지원해 다양한 작업창을 한 화면 안에 시원스러운 크기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커다란 화면 때문에 기존 27형, 32형 모니터 보다 또렷하고 뛰어난 화질에서 크고 광활한 경험을 할 수 있다. PIP PBP 기능을 지원해 한 화면에서 다양한 기기의 화면을 한번에 볼 수 있다. HDR 기능을 담아 실제 모습과 같은 선명한 색상을 보여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2개의 디스플레이포트1.2단자 2개와 1개의 HDMI2.0 단자, 그리고 1개의 HDMI1.4 단자를 달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같은 시력보호 기능은 기본이다.
게이밍 모니터에 필수 기능인 게임모드와 FPS 조준선 기능, 프리싱크 기술과 지싱크 호환기술도 지원한다. 4W 스피커 2개를 달아 별도의 추가 스피커 없이도 생생한 음악을 들려주며, 전용 리모컨을 제공해 OSD 메뉴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