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의? 소노바컨슈머히어링이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HD 620S’ 밀폐형 헤드폰을 출시했다.
HD 620S는 자연스러운 음질을 유지하면서 주변 소음 없이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밀폐형 헤드폰이다. 기존 오픈형 HD600 헤드폰의 부드러운 고음과 디테일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밀폐형임에도 불구하고 오픈형 젠하이저 시그니처 사운드를 그대로 계승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일랜드에서 제작된 ‘42mm 드라이버’는 매우 낮은 왜곡으로 부드럽고 뛰어난 주파수 대역을 전달하며, 초경량 150옴 임피던스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로 인해 훌륭한 반응을 경험하게 한다. 또한, 놀라운 오픈 배플과 각진 드라이버는 라우드 스피커에서 들을 수 있는 사운드 공간감을 완벽하게 전달한다. 특히 기존 600 시리즈의 최신작인 HD 660S2에서 채택된 서라운드감을 이어받아 베이스와 서브 베이스에서도 풍부하면서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메탈소재 헤드밴드 슬라이더와 견고한 이어컵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내부 환기 시스템과 넓은 이어컵에 있는 보조 이어패드는 장기간 청취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며, 심미적인 아름다움까지 고려하여 제작되었다.
분리 타입의 1.8m 길이, 3.5mm 커넥터로 구성돼 있고 6.3mm 어댑터와 함께 제공되지만, 하이엔드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별도의 옵션으로 밸런스드 4.4mm 커넥터(별매)로 업그레이드하여 청취 경험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젠하이저의 HD620S 헤드폰의 한국 출시 가격은 49만 9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