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100Hz의 높은 주사율로 업무와 영상시청 환경을 업그레이드하고 공간 절약도 가능한 모니터 신제품 ‘알파스캔?AOC 22B30HM2 보더리스 100 시력보호’를 출시했다.
신제품 22B30HM2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로 구현한 3면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 디자인, 주사율 100Hz 및 어댑티브싱크 지원, 풍부한?색상으로 뛰어난 화질을 구현하는 3000:1의 높은 명암비와 HDR 모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읽기 모드,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제공 및 시력보호 기능까지 꽉 찬 구성의 가성비 제품이다. 특히 공간이 제약된 사무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한 노트북 듀얼 모니터 또는?PC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6월 10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서는 스마트스토어에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시 네이버포인트?5천원을 지급하고, 알파스캔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시 기본 1년에 1년을 더해 2년간 무상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선명한 화질과 울트라슬림 보더리스 디자인?22B30HM2는 3면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일반 베젤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깊이 있는 색상 표현에 뛰어난 최신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상하좌우?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작업 환경에 따라 모니터암을 장착할 경우 알파스캔 싱글모니터암?AM400을 추천할 만하다.
일반적인 사무용 모니터의 주사율은 60~75Hz인데 반해 22B30HM2는 100Hz의 높은 주사율로 화면을 부드럽게 전환하기 때문에?업무용, 영상시청용, 게이밍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어댑티브싱크(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게임 모드, 조준선, 블랙 이퀄라이저, 게임컬러 등?다양한 게이밍 서포트 기능을 제공해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컨트롤할 수 있는 AOC 모니터 전용 ‘i-Menu’ 소프트웨어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하여 효율성과 편의성까지?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