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소닉이 ‘2024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DM7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DM700 43인치 시리즈는 홈 화면에 기본 OTT 앱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선 WiFi만 연결하면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삼성 무선 DeX / 미러링 / 탭 뷰 / 애플 에어플레이2 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뛰어난 연동성을 제공하며,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노트북 및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문서 작성, 편집, 공유까지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특히 본 제품은 인터넷 연결만 되면 실시간 뉴스,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이용료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IPTV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별한 매력을 더하고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삼탠바이미 스탠드를 연결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싱글족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DM700 시리즈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블랙 / 화이트 2가지 색상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가 되며,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탠바이미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삼탠바이미 패키지도 동시에 출시가 된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