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높은 해상도와 뛰어난 색감표현력으로 압도적 화질차이를 선보인 32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MAG 321CUP’ 출시 소식을 전했다.
32인치 더 넓은 화면과 1500R 곡률의 편안한 시야감을 제공해주는 신제품 ‘MSI MAG 321CUP’는 FHD 화면을 4개 붙인 것과 같은 4K UHD(3840*2160) 해상도로 독보적인 화질과 높은 시야를 제공한다.
게이밍 모니터의 핵심으로 꼽히는 주사율과 응답속도는 160Hz 및 1ms로 화면 전환이 빠른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주며, 어댑티브 싱크 기술과 나이트 비전, 콘솔모드 등 MSI 게이밍 기술이 더해져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VESA 인증의 HDR 400 기술은 모니터의 밝고 어두운 부분의 범위를 넓혀 색감의 표현을 극대화시켜 4K UHD 해상도와 함께 극적인 색감 연출을 연출할 수 있다. 더 이상 게이밍 성능에만 초점이 잡혀 있는 시각을 넘어 화질과 게이밍 성능, 두 마리 조건을 모두 충족했다.
또한, PD 15W 충전 지원의 USB-C 포트 지원과 사무 작업 및 상황에 따라 다양한 화면으로 분할 가능한 PBP/PIP 기능은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여 모니터를 사용함에 있어 만족감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기 바란다.
조지영 기자 miyoujj@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