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은 BIOSTAR 브랜드의 인텔 아크 A750 OC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바이오스타 ARC A750 OC는 Intel Arc 그래픽카드 중 고성능 게이밍 PC용 라인업 제품으로 GPU 베이스 클럭은 2200MHz, HDMI 2.0포트 1개와 DP 2.0포트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를 연결하여 7,680 x 4,320 해상도의 압도적인 화질의 8K UHD를 경험할 수 있다.
위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에 탑재되는 Dr.MOS로 전원부 설계가 되어 높은 효율성은 기본, 듀얼팬으로 강도 높고 지속적인 게이밍 환경이나 AI 컴퓨팅에서 빠르게 열을 식혀준다. 또한, 가벼운 작업환경에서는 자동으로 팬이 정지하는 제로팬 기능으로 쾌적한 PC 환경을 제공한다. 두께는 2.2슬롯으로 범용적인 호환성을 제공하며, 튼튼하고 스타일리쉬한 백 플레이트로 기판 뒤틀림이나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기판을 보호해 준다.
A750 OC는 Deep Link 기술로 내장그래픽이 탑재된 인텔 CPU와 함께 게이밍과 영상편집, 스트리밍 등 다양한 환경에서 더 빠르고 효과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차세대 비디오 코덱인 AV1의 하드웨어 가속 인코딩을 지원하며, 새로운 게임이 출시될 때 마다 최적화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Game On Drivers로 간편하게 항상 최적의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