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여수 엑스포에서 진행하는 ‘2023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기간동안 MSI 모니터 체험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부스 운영 계획을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e스포츠협희 주최로 12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진행되는 ‘2023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는 한국, 중국, 일본 3국 정부 주도의 국가대항전으로 MSI는 게이밍 모니터 ‘MSI G244F’를 대회 공식 모니터로 지정하며 공식 모니터 공급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특히, MSI는 대회 기간동안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 내부에서 대회 공식 모니터인 ‘MSI G244F’를 비롯하여, 많은 인기와 판매를 기록중인 ‘MSI MAG274UPF’와 ‘MSI MAG323UPF’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MSI 모니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MSI 모니터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대회 공식 모니터 ‘MSI G244F’와 그 외의 ‘MSI MAG274UPF’, ‘MSI MAG323UPF’는 각각 24인치 FullHD 170Hz 주사율과 27인치 4K UHD 144Hz 주사율, 그리고 32인치 4K UHD 16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일반 IPS 패널보다 더 빠른 응답속도가 특징인 ‘래피드 IPS(Rapid IPS)’ 패널을 적용해 빠른 화면전환과 응답속도가 중요한 게임환경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 체험과 함께 게임 행사를 통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여 부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많은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2023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는 각국 국가대표 선수를 선발해 아시아 최강국 자리를 경쟁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LOL), 에이펙스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풋볼 등 총 4개의 공식 종목이 선정됐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kr.msi.com, https://www.facebook.com/msikorea)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