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인 'PUBG 글로벌 챔피언십 2023(PGC 2023)'의 공식 게이밍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배틀그라운드 월드컵이라고 불리는 'PUBG 글로벌 챔피언십 2023'은 11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태국 방콕의 센타라 그랜드 라드프라오에서 열린다. MSI는 PGC의 공식 게이밍 파트너로서, 현장 해설 및 라이브 방송을 위해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인 '레이더 GE68 HX 13VG'를 지원하는 등 전 세계 PGC 팬들에게 대회의 열기를 즉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최신 게이밍 장비와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MSI 부스를 설치하여 팬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지원 모델인 MSI '레이더 GE68 HX 13VG'는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16인치 노트북이다. 인텔 코어 i9-13950HX 프로세서 및 지포스 RTX™ 4070 8GB GDDR6 그래픽을 탑재한 견고한 메탈 바디는 언제 어디서든 고사양 플레이가 가능하다.
MSI 마케팅 부사장 샘 천(Sam Chern)은 "크래프톤과 공식 게이밍 파트너로서 협업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노트북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