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에서 11월 1일부로 무상 방문 출장 A/S 서비스를 개시했다.
다나와 A/S 제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무상 1회 출장 서비스는, 다나와 협력업체의 전문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하여 보다 빠르고 편하게 PC를 진단하고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A/S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로 하여금 제품 고장에 대한 걱정을 대폭 덜어줄 것으로 보여 진다.
무상 방문 출장 서비스는 본 제품을 사용하여 조립된 PC에 한해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위의 안내문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