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에서 측면 패널에 아크릴 소재를 깔끔하게 녹여내어 제작된 ‘앱코 G15 세이퍼 아크릴’의 화이트 버전 케이스를 출시했다.
G40 · 식스팬 시리즈 등 다수의 유명 케이스를 출시한 바 있는 주식회사 앱코에 앞서 뛰어난 가성비의 보급형 PC 케이스 G15 세이퍼 아크릴의 화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앱코 G15 세이퍼 아크릴’ 케이스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A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미들타워 케이스로, 깔끔한 측면 아크릴 패널과 보다 가벼운 무게를 갖추고 있음과 동시에 게이밍 PC 케이스로서의 꼭 필요한 요소들을 적극 반영하고 불필요한 요소들은 배제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앱코 G15 세이퍼 아크릴 화이트 케이스는 풀 아크릴 측면 패널로 사용자의 멋진 시스템 구성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아크릴 제품과 다르게 측면 4나사 방식이 아닌 후면 2나사 방식을 채용함으로써 보다 간편한 탈 · 부착과 깔끔하지 않던 측면 4나사를 제거해 더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측면 패널로 채택된 아크릴 소재는 강화유리 소재보다 무게가 가벼워, 낙하 시 피해를 대폭 줄일 수 있으며, 기존 강화유리 모델에 발생하는 열로 인한 자파현상을 방지해주어 ‘세이퍼’라는 네이밍을 가지고 있다.
저장 장치는 HDD 1개, SSD 최대 2개 장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속도가 빠른 SSD를 사용하여 넉넉한 저장 공간을 갖출 수 있다.
앱코 G15 세이퍼 아크릴 화이트는 10월 26일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38,5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