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MSI 코리아 노트북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MSI는 확장 이전한 서비스 센터를 통해 원활한 고객 대응 및 접근성을 높이고, 만족도 높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방문객은 노트북 AS는 물론,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부터 하이브리드 업무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노트북 및 크리에이터를 위한 콘텐츠 제작 노트북까지 다양한 MSI의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라운지 형태의 고객 대기실도 마련해 노트북이 수리되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돕는 등 고객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새롭게 이전한 ‘MSI 노트북 서비스 센터’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9시 30분부터 17시(접수 마감 1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관련 문의는 유선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8월 한달 동안 SNS 등에 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를 등록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확장 이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MSI는 보다 유연한 서비스를 위하여 제품 워런티 스티커(Warranty Sticker) 관련 정책을 대폭 완화하였다. 관련 내용은 MSI 공식 보증 정책 페이지(https://kr.msi.com/page/warrant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MSI 서비스센터’ 검색 시 MSI 노트북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비롯해 제품 등록, 수리 진행 상황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네이버 검색 광고 서비스도 운영하는 등 온라인 접근성 또한 높였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cafe.naver.com/msicom, http://kr.msi.com)를 참조하길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