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에서 새로운 컴퓨터 의자 라인업으로 아레나 프라임 메시 게이밍 컴퓨터 의자가 오는 6월 19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아레나 프라임 컴퓨터의자는 제작에 생산되는 모든 부품을 믿을 수 있는 국내산을 사용한 제품으로 방수 처리된 올 메시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됐으며 블랙, 그레이, 블루 세 가지 컬러와 S, M, L 세 가지 사이즈로 사용자 취향과 키에 맞게 높이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기울인 자세에서도 목을 받쳐주고 감싸주는 헤드쿠션과 팔을 감싸는 듯한 사이드 쿠션, 등을 받쳐주는 고탄성 쿠션,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허리 쿠션 등 총 다섯 단계로 나누어져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석에도 편안하고 몸의 피로감을 최소화한다.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고 등을 받쳐주는 틸팅 기능으로 의자에 기댈 때 하판이 최적의 각도로 틸팅 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지지해 주며 최대 135도까지 기울여 사용할 수 있고 높은 안전 등급의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20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제닉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 특가를 06월 19일~07월 02일까지 진행중이며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 증정과 작성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인기 게임 디아블로 4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