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이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두 번의 F1 세계 챔피언십을 두 번 거머쥔 페르난도 알론소(Fernando Alonso)와 협업한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 포터블 스피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한정판 제품은 옅은 블루 패브릭의 내부 컬러와 어우러지는 네이비블루의 알루미늄 피니싱과 카라비너(아웃도어용 안전고리), 그리고 이와 대비되는 강렬한 네온 레드 컬러의 패브릭 스트랩 디테일로 완성했다. 기존에 없던 컬러의 조합은 물론 스피커에 페르난도 알론소의 개인적 터치가 더해져서 더욱 특별하다. 상단 테두리에는 페르난도 알론소의 서명이, 스트랩 핀에는 그의 차량번호인 숫자 14를 레이저 각인하여 완성했다.
두 번의 F1 세계 챔피언, 두 번의 르망 24시 우승자, 데이토나 24시 우승자인 페르난도 알론소는 뱅앤올룹슨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함이라는 가치와 유산을 공유한다. 뱅앤올룹슨은 브랜드 홍보대사인 그를 위해 레이스 경기장 안과 밖에서 페르난도 알론소의 성공을 지원하고 하고 있다.
덴마크 스트루어의 뱅앤올룹슨 팩토리 5에서 완성한 요소들을 갖춘 이 한정판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더욱 개선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갖춘 양극처리한 타입 2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출시한 최초의 스피커다. 덕분에 야외 활동에 적합한 완벽한 스피커가 될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가장 가벼운 스피커인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IP67 등급으로 수심 1m에서 30분 동안 물 속에 있을 수 있어 모험가를 위한 완벽한 퍼스널 오디오 동반자로도 손색없다. 27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는 포터블 사운드 동반자로서 오디오 품질 저해 없이 야외 활동을 하는 하루 종일 음악을 계속해서 재생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