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오는 5월 30일에 개막되는 아시아 최대 I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23'에서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텍스 2023에서는 '레이더 GE78 HX SmartTP' 및 'Stealth 16 Studio' 등 MSI 노트북 신제품들이 대거 전시됐다. 그 중,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는 2002년부터 '컴퓨텍스 타이페이 협회'에서 참가 업체 중 최고의 제품 및 기술에 시상하는 대회로, ICT 업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는 상으로 손꼽힌다.
수상 제품인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17인치 펜 터치 노트북이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HX 프로세서 및 RTX 40 그래픽을 탑재하고도 19mm의 얇은 두께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특히, NVIDIA Studio 인증 및 QHD+ 해상도와 MSI 트루 컬러 기술(칼맨 인증/DCI-P3 100%/ Delta-E <2 등)이 적용되어 최상의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cafe.naver.com/msicom, 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