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새로운 오디오 솔루션 사운드폼 펄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SOUNDFORM™ Pulse Noise Cancelling Earbuds)을 출시했다.
벨킨은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음악에 대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오디오 제품 연구에 관심을 기울여 왔다. 이번 신제품은 음악과 영상 등 사운드를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해 주어 프리미엄 오디오 청취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벨킨 사운드폼 펄스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선명한 중·고음을 유지하면서 깊은 저음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2개의 레이어(PEEK+TPU)가 장착된 12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프리미엄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벨킨의 시그니처 사운드(Belkin Signature Sound)가 모든 트랙의 미묘한 디테일까지도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 블루투스 5.2 칩셋이 장착되어 호환성이 뛰어나고, 멀티포인트 연결 기술을 갖춰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여 나의 플레이리스트에 깊게 빠져들 수 있다.
이 제품은 최적화된 오디오 입출력 기술을 적용하여 음성 통화 품질을 강화했으며,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주변 잡음을 최소화하여 상대방에게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해 준다. 이 밖에도, 최대 7시간의 연속 재생 시간을 제공하고 무선 충전 케이스를 통해 28시간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총 35시간 동안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USB-C 타입 케이블로 단 10분만 충전하더라도 1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