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더욱 향상된 성능을 탑재한 32형 게이밍 모니터 ‘MSI G32C4X’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기존 24~27형 화면크기에서 경험할 수 없는 대화면의 몰입감을 선사해주는 32형 모니터 시장에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 ‘MSI G32C4X’가 당당히 이름을 알렸다.
뛰어난 명암비가 장점인 VA패널에 편안한 시야감을 자랑하는 1500R 곡률을 채택한 ‘MSI G32C4X’는 전작 대비 초당 250장의 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는 250Hz 주사율로 향상된 스펙을 장착했다. 더불어 기존의 부족함 없었던 250nits 밝기는 300nits 밝기로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보다 밝은 화면을 제공하며, 모니터가 표현할 수 있는 밝기의 범위를 더욱 넓혀 현실적인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HDR Ready 기능까지 지원하는 등 뛰어난 색감까지 갖춘 게이밍 모니터로 거듭났다.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경험하기 위한 필수 기능이라 할 수 있는 가변 주사율 기술 역시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및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으로 전작에서 더욱 진화했다. 그 밖에도 어두운 장면에서 더욱 선명하게 비춰주는 MSI 게이밍 기술 ‘나이트 비전’은 3단계 기본 설정과 A.I 모드의 실시간 감지 및 조정으로 암부의 표현력을 높여 신제품 ‘MSI G32C4X’의 게이밍 성능을 한껏 끌어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kr.msi.com, https://www.facebook.com/msikorea)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