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는 게이밍 체어 라인업 다양화의 일환으로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커세어 최고 인기 디자인을 진화시킨 신제품 ‘TC100 릴랙스(CORSAIR TC100 RELAXED / 이하 TC100릴랙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릴랙스(RELAXED) 시리즈’의 첫 제품인 ‘TC100 릴랙스’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더 넓은 좌석과 다양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채택했으며 레이싱카를 연상케하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외부 소재는 부드러운 패브릭과 플러시 인조가죽 중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TC100 릴랙스’는 375mm의 넉넉한 좌석과 몸 전체를 지지하는 풀바디 서포트 기술을 채용하여 게임 중 몸을 앞으로 숙이거나, 승리 후 몸을 뒤로 젖힐때, 다리를 꼬거나 한쪽으로 치우쳐 앉는 등 사용자들의 상황과 자세에 맞는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브릭과 인조가죽 중 어떤 옵션을 선택하더라도 탈부착이 가능한 고밀도 폼의 요추 베개(lumbar pillow)와 메모리폼 목 베개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게임 중 건강한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TC100 릴랙스’의 핵심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제품을 세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최대 10cm까지 높이조절이 가능한 강철 구조의 클래스 4 가스리프트로 의자 높낮이를 조절하며 리클라이닝 시트의 등받이는 90-150°까지 젖힐 수 있어 게임이나 쉴 때 몸에 맞는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다. ‘TC100 릴랙스’의 팔걸이는 상하좌우 4개의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해 팔과 손목을 가장 이상적으로 위치하게 만든다.
‘TC100 릴랙스’의 소재는 패브릭과 플러시 인조가죽 2가지로 통기성이 뛰어난 패브릭은 부드러운 착좌감과 시원함을, 플러쉬 인조가죽은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함, 손쉬운 유지관리를 전한다. 몇 분만에 조립을 완성하는 빠르고 쉬운 조립 공정을 갖춘 ‘TC100 릴랙스’는 더 큰 좌석과 10cm의 높낮이 조절, 소프트한 구조, 스타일리쉬함을 제공해 몸집이 큰 장신의 사용자들과 의자 위에서 자주 움직이는 게이머들에게도 최적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