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가 반응형 웹 적용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완료하고, 새단장 한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홍보 채널을 주력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UI) 기반 사용 편의성 및 쉽게 예측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아트뮤 신규 아이덴티티(BI, brand identity) 로고 마크의 모션그래픽을 통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시각적 아이덴티티 구현 △글로벌 모바일 충전액세서리 브랜드의 ESG 경영실천 운영 △당일배송과 더불어 교환 반품 안심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방향으로 개편됐다.
아트뮤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질화갈륨(GaN)접지 멀티고속충전기 △맥세이프(MfM) 무선충전기△차량용 고속충전기△애플(MFi)고속충전케이블 △영상(HDMI,DP)케이블 △멀티허브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폐전자제품의 회수 및 재활용 체계를 운영함으로써 작년 기준 1,778kg의 탄소 저감효과(1년,243그루를 심음)를 달성하였으며, 폐기물은 자원으로 재순환시키고 제조과정에서부터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제품군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MZ(밀레니얼세대와 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추가 확대개편,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