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호화로운 사양에 극강의 가성비를 가진 G400 마그넷 케이스를 출시했다.
앱코 콕스 G400 마그넷 케이스는 이러한 시장 속에서 고사양 시스템을 갖출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위해 준비된 케이스다. 우선, 최신형 CPU의 발열을 해소하기 위한 상단 3열 수랭쿨러 장착을 지원함으로써 완벽한 쿨링 솔루션을 갖출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 여유 공간을 최대 395mm까지 확보해 고사양 시스템 구축에 적합한 케이스다.
또한, 1T 이상의 평균 섀시 두께를 자랑하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메인보드 장착부 두께가 0.918T로 측정되어 성능이 뛰어난 만큼 두껍고 무거운 최신의 고가 그래픽카드도 든든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기본 장착된 4개의 SP120 쿨링 팬은 최대 9개 장착 가능한 허브에 연결되어 있는데, G400 마그넷의 허브는 메인보드 연동 ARGB와 자동 팬 속도 조절 기능인 PWM을 모두 지원하고 기본 제공하는 리모컨을 통해서도 이러한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 허브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RGB 감성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숙한 사용 환경과 시원한 쿨링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
‘G400 마그넷’ 케이스의 전면 원형 에어홀 패널은 베젤에 자석으로 연결되어 있어 세척과 관리가 매우 편리하고, 팬을 교체할 때도 베젤 분리 없이 패널만 제거한 채로 교체가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원형 에어홀 디자인으로 제작된 만큼 공기 흐름도 뛰어나다. 상단 USB Type-C 지원으로 메인보드의 전면 C타입 헤더에 장착하게 되면 고성능 인터페이스 · 저장장치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닫이 방식 강화유리를 장착하는 등 최신형 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우측면에 120mm 쿨링 팬 2개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마그넷 먼지필터로 덮여 있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콕스 G400 마그넷 케이스는 1월 18일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블랙 · 화이트 모두 69,9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