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건식 및 습식 청소가 한 번에 가능한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를 22일(화) 자정에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의 출시가는 70만 8,000원이나,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가인 61만 8,000원에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샤오미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건습식 진공 청소기인 ‘샤오미 건습식 진공 청소기 W10 프로’는 대형 롤러 브러시를 탑재해 진공 청소, 걸레질, 세척까지 모두 수행하는 3-in-1 세척 기능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청소를 위해 일상 청소를 위한 자동 모드, 바닥의 찌든 때 제거 위한 터보 모드, 물기 있는 욕실 바닥 청소 위한 물 흡수 모드의 3가지 청소 모드를 지원한다.
대형 롤러 브러시는 실린더 브러시보다 3배 넓어진 접촉 면적 으로 더 넓은 범위를 신속하게 청소한다. 탑재된 롤러 브러시의 앞면과 양쪽 옆면이 코너나 모서리를 따라 완벽하게 밀착하여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을 빠짐없이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따라서, 집 안의 벽 가장자리, 계단 모서리, 좁은 틈새와 같이 평소 청소하기 힘든 곳들도 손쉽게 청소 가능하다. 엉킴 방지의 대형 롤러 브러시는 최대 25cm 길이의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 털도 엉킴 없이 제거해준다. 대형 롤러 브러시는 간편하게 분리되며 여분의 롤러 브러시 천을 활용해 특정 구역만 청소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제품은 직관적이면서 집안일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90˚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제품을 바닥에 평평하게 눕혀 사용해도 입자 및 얼룩 제거가 가능하다. 제품을 세우면 정지하고 기울이면 전진하는 스마트 일시 중지 기능 및 자체 견인 기능으로 편리하게 제어 가능하다. 유연한 방향전환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 가능하다.
대형 롤러 브러시는 청소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셀프 청소가 이루어져 사용 내내 깨끗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또한, 스마트 딥 셀프 클리닝 버튼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체 청소 프로그램이 실행 되며, 롤러 브러시와 물 순환로의 오염 정도에 따라 청소 주기가 지능적으로 조정된다. 고체와 액체 오물은 자동으로 분리되어 간편한 뒷처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제품은 충전 도크에서 자동으로 재충전되며 3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35분간 사용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