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박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랜디함에 더해 보호기능을 강화한 아이폰 14 시리즈 전용 신규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터박스(OtterBox)는 미국 판매량 1위의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로 다양한 스타일과 견고함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아이폰14 시리즈 라인업에서는 전용 케이스 외에도 전작 대비 내구성이 40% 더 향상된 스크린 보호유리 및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 라인업은 보호기능 외에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시메트리스 시리즈(Symmetry Series) 케이스는 50% 이상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디펜더 시리즈(Defender Series)는 오터박스의 클래식한 폰 보호 케이스로 매우 거친 사용부터 일상의 충격까지 모두 보호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시메트리스 시리즈+(Symmetry Series+)와 디펜더 시리즈XT(Defender Series XT) 케이스는 아이폰 14 및 오터박스 맥세이프 액세서리와의 호환성을 강화하였다.
오터박스 맥세이프 케이스는 최신 맥세이프 3-in-1 충전 거치대나 중요한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지갑을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다. 엠플리파이 글래스(Amplify Glass) 와 알파 글라스 (Alpha Glass)스크린 보호 유리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보호한다. 이 스크린 보호 유리는 새롭게 향상된 소재로 내구성이 40% 더 개선되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