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가 더욱 몰입감있는 PC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라이트스트립(Philips Hue Play Gradient PC LightStrip)’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45도 각도로 설계된 서라운드 조명으로 화면에 맞춰 변화되는 컬러를 모니터 뒤의 벽에 투사해 PC 게임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동시에 여러가지 색상이 표현되는 1,600만 가지의 그라디언트 컬러를 통해 모니터에 재생되는 게임,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고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휴 싱크(Hue Sync) 데스크톱 앱을 통해 자신의 환경에 딱 맞는 개인화된 설정도 가능하다. 조명 장면 효과의 속도와 강도 등 조명이 화면 속 콘텐츠에 반응하는 방식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개인의 환경과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춰 조명을 변화시킬 수 있다. ‘24-27인치’, ‘32-34인치’, ‘24-27인치 트리플 모니터 스타터킷(브릿지 포함)’ 세 가지 옵션으로 출시되며 내장된 전용 브래킷으로 자신의 모니터 사이즈에 맞게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라이트스트립’은 10월 17일 국내 정식 출시 이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 펀샵과 함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