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은 솔리다임 P41 PLUS M.2 NVMe SSD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솔리다임 P41 Plus는 144레이어 3D 낸드와 뛰어난 안정성, 에너지 효율성으로 가격과 성능의 균형을 이루며 실제 작업 부하에 맞게 조정된 PCle 4.0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최대 4,125MB/s의 순차 읽기, 최대 3,325MB/s 순차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최대 2TB의 용량을 제공하는 솔리다임 P41 Plus 일상적인 컴퓨팅, 최적화된 생산성 및 메인스트림 게이밍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M.2 80mm 폼 팩터를 통해 노트북, 데스크탑 및 모바일 장치에 적합하며, 엔드-투-엔드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해 PC에서 SSD로 옮기거나 다시 가져오는 저장된 데이터의 무결정을 보장한다.
솔리다임은 PC와 SSD의 관계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솔리다임 시너지(Solidigm Synergy)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솔리다임 시너지 스토리지 드라이버(Solidigm Synergy Storage Driver)는 저장되는 데이터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하는 SSD와 호스트 간의 새로운 차원의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최대 21% 향상된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스토리지 장치의 성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한 솔리다임 시너지 스토리지 툴(Solidigm Synergy Storage Tool)은 포괄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솔리다임 시너지 소프트웨어는 솔리다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솔리다임 P41 Plus는 업계 수준을 능가하는 엄격한 기준을 제품 테스트에 적용함으로써, 신뢰성, 효율성, 성능 최적화 제공하며, 5년 무상 A/S를 지원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