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폭우 침수 손상제품 교체 수해지역 지원서비스 실시

2022.08.12 IT정책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마이크로닉스는 중부 및 남부지역 일부에 집중된 폭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손상된 자사 제품을 교체해주는 수해 지역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 8월 8일, 서울과 강원 등 중부 지역을 시작으로 기록적인 폭우가 발생하면서 곳곳에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폭우는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기상 상황에 따라 피해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수해 지역 제품 교환 서비스는 마이크로닉스 및 쿨맥스 브랜드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 게이밍 기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보증기간 내라면 1:1 교환이 이뤄지며 보증 종료된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가 자사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닉스는 침수 피해 지역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수해 지역 제품 교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와 접수는 자사 고객지원센터(1522-6399)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