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는 합리적인 PC 사용자를 겨냥한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비전(COOLMAX VISION) II 시리즈’에 800W 제품을 추가했다. 최신 PC 시스템이 요구하는 전압 출력과 효율, 여유로운 용량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합리적인 고출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쿨맥스 비전 II 파워서플라이는 기존 쿨맥스 비전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히는 출력 효율과 냉각 성능을 더욱 강화하고 최신 시스템이 요구하는 전압 출력 안정성을 더했다. 특히 최근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주로 사용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2세대 GPU-VR(GPU Voltage Regulation)을 제품에 도입하면서 파워서플라이에 부하가 최대로 인가되어도 변동률을 ±1% 이내(800W 기준)로 억제한다. 쾌적한 PC 사용을 위해 최대 85% 이상의 출력 효율과 800W 대용량을 제공하기에 사용자는 조금 더 여유로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 내부 온도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수를 조절하는 120mm 유압구조 베어링 냉각팬은 낮은 소음과 넉넉한 풍량으로 파워서플라이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내·외부 위협 요인으로부터 파워서플라이를 보호하는 기능도 충실히 탑재됐다. 저전압·과전압 보호 설계(UVP·OVP)부터 과부하 보호(OPP), 단락 보호(SCP) 등이 대표적이다. 안정성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및 쿨맥스 브랜드 중 단품 기준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는 ‘여름마다 찾아오는 마이크로닉스 아이스크림 100% 증정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쿨맥스 비전 II 800W를 구매한 소비자 또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쿨맥스 비전 II 800W 출시와 함께 앞서 선보인 500W, 600W, 700W 등과 더불어 쿨맥스 브랜드의 매력으로 꼽히는 ‘합리적 고성능’ 기조를 견고히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