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그래픽이 탑재돼 휴대성과 고성능을 모두 충족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MSI '프레스티지 15 A12UC' 출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프레스티지 15 A12UC'는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기반의 i7-1280P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이 적용된 고성능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저전력 모델에 RTX 3050 외장 그래픽을 탑재하여 기본 오피스 문서 작업은 물론 포토샵, 영상 편집 등 고사양 작업에서도 막힘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4K UHD 고해상도에 어도비 RGB(Adobe RGB) 100% 색재현율, Delta-E<2의 색상 정확도, 칼맨(Calman) 컬러 인증을 획득해 뛰어난 색상 표현과 고품질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82WHr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8시간 사용 가능하며, 썬더볼트 단자로 고속 충전 및 초고속 데이터 전송, 외부 모니터 출력이 가능하다.
한편 MSI는 '프레스티지 15 A12UC'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북 가방 증정 및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cafe.naver.com/msicom, http://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