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PC와 모니터를 하나로 결합한 일체형PC ‘MSI 프로 AP241 신제품을 출시했다.
심플한 색상의 화이트 에디션으로 출시한 ‘MSI 프로 AP241’은 24형 Full HD(1920*1080)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가정과 사무실 등 장소와 상관없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와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탑재해 작업의 효율을 높인 동시에 기본적으로 8GB 램과 256GB 용량의 SSD를 장착해 추가 구매 없이, 즉시 PC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신제품 ‘MSI 프로 AP241’는 장시간 PC를 사용할수록 그 진가가 발휘된다. 독자적인 MSI 아이케어(Eyecare) 기술을 적용하면서 미세한 화면 깜빡임 감소(플리커 프리), 청색광 감소(블루라이트 감소), 화면의 빛 반사 감소(안티글레어) 등 장시간 PC를 사용함에 따라 나타나는 눈의 피로감과 시력 저하에 대한 고민을 해결했다. 이밖에도 기본 내장스피커 적용과 특별한 도구 없이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툴리스(Tool-Less) 시스템, 발열 해소에 최적화된 사일런트 프로 쿨링 기능을 탑재하면서 다양한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MSI는 모니터, 미니PC, 일체형PC 대상으로 7월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신제품 일체형PC ‘MSI 프로 AP241’ 구매와 함께 포토리뷰 작성 시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msi.gm/3yKKrm2)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