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에버그린 기술 퓨어스토리지 포트폴리오에 적용

2022.06.16 IT정책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퓨어스토리지가 새로운 플릿-레벨(fleet-level) 에버그린 아키텍처인 에버그린//플렉스(Evergreen//Flex)를 통해 간소하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에버그린(Evergreen™) 기술을 퓨어스토리지 포트폴리오 전체에 적용하기로 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스토리지를 가장 필요로 하는 곳으로 원활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에버그린//플렉스를 통해 독보적인 스토리지 효율성을 제공하고, 에버그린 구독 기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되었다.

 

 

많은 기업들이 유연성이 낮고 노동 집약적인 기존 스토리지로 인해 오랜 기간동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어려움을 겪었다. 높은 비용, 짧은 교체(refresh) 주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스토리지 재구매, 계획되지 않은 다운타임, 높은 리스크를 수반하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등 복잡한 데이터 스토리지 경험이 주된 요인이었다. 하지만 오늘날 글로벌 기업들은 유연한 소비 기반 운영 모델을 채택하고 있으며, 시간의 경과에 따라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현대적인 기술과 서비스에 투자를 늘리고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이와 같은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의 오래된 비즈니스 모델을 재정의하고, 이를 통해 기업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워크로드에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업계 전반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고 있다.

 

지난 2015년, 퓨어스토리지가 선도적으로 출시한 에버그린 스토리지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혁신을 제공하는 진정한 구독 기반 서비스로, IT 소유 방식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많은 기업들이 모방하고 있지만 에버그린은 비견할 수 없는 비용 효율성, 더욱 길고 지속가능한 기술 수명주기, 그리고 중단 없는 인프라스트럭처의 현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퓨어스토리지는 프로그램 출시 이후 3,000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총 10,000 건 이상의 무중단 컨트롤러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퓨어스토리지는 스토리지 전반의 유연성 및 투명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진정한 구독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 모델인 에버그린//원(Evergreen//One) (구 서비스형 퓨어(Pure as-a-Service))을 지난 2018년 최초로 출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서비스형 스토리지(STaaS) 부문의 독보적인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유연한 소비 모델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다양하게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에버그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에버그린//포에버(Evergreen//Forever) (구 에버그린 골드(Evergreen Gold)): 에버그린//포에버 활용시 기존과 같이 장비를 소유하고, 이와 동시에 구독 서비스로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언제나 최신 상태로 유지되는 하드웨어, 그리고 세계 최상급의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인프라스트럭처를 언제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에버그린//플렉스(Evergreen//Flex): 에버그린//플렉스는 새로운 플릿-레벨 에버그린 아키텍처로, 스토리지를 효율적으로 구동하며 전력을 아낄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에버그린//플렉스를 활용하면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이 가장 필요로 하는 곳에 성능과 용량을 유연하게 이동시키고, 동시에 스토리지 하드웨어를 소유함으로써 얻는 안정성과 통제력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같은 새로운 모델은 에버그린//포에버를 더욱 현대화하며, 에셋 활용 모델로 스토리지 플릿을 구동하는 방법 중 가장 효율적인 안을 제시한다.


-에버그린//원(Evergreen//One) (구 서비스형 퓨어(Pure as-a-Service)): 에버그린//원은 유연성, 투명성 및 간소성은 물론 선제적인 모니터링과 무중단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성능 및 사용 관련 서비스수준협약(SLA)를 충족하는 진정한 구독 기반 스토리지 서비스 모델이다. 퓨어스토리지는 에버그린//원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곳에 온프레미스 구축의 유연성을 갖춘 온디맨스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