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세계적인 게이밍 하드웨어와 컴퓨팅 솔루션의 리더로서 전세계 대표적인 IT 박람회인 COMPUTEX 2022에서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그래픽카드가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그래픽카드는 궁극의 성능을 위해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 RTX 3090 Ti’를 탑재하고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을 장착한 끝판왕 그래픽카드이다. MSI 역대 최고의 쿨링 기술인 ‘MSI 트라이프로져2S’는 새롭게 설계된 ‘톡스 4.0 팬’으로 각 2개의 날을 링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 흐름을 더욱 집중시킨다.
또한, 메탈 백플레이트에 독창적으로 배치된 써멀 패드와 대형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를 VRAM 모듈에 배치하여 코어 전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가 탑재되어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의 화려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성능을 우선시하는 ‘게이밍 모드’와 저소음을 우선시하는 ‘사일런트 모드’ 변경 또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그래픽카드는 뛰어난 쿨링 솔루션과 함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NVIDIA DLSS와 같은 최신 기술을 통해 게이머는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하며, 더 나은 이미지 품질과 프레임 부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전문적인 크리에이터 또한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그래픽카드와 함께 까다롭고 복잡한 소프트웨어에서도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하여 높은 생산성과 최적의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