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게임 및 영상 편집, 문서 작업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MSI 스텔스 15M B12U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SI 스텔스 15M B12UE'는 17mm의 얇은 두께와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 심플한 블랙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이다. 빛의 굴절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MSI 로고 및 스펙트럼 백라이트 키보드가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존재감을 어필한다. 여기에 14코어/20스레드를 지원하는 최신 인텔 12세대 코어 i7-1280P 프로세서 및 RTX 3060 고성능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1초에 최대 144장의 프레임을 표시하는 144Hz 고주사율 IPS 타입 패널을 지원하여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에서 끊김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다. 2개의 쿨링팬과 4개의 히트파이프가 적용된 '쿨러부스트 5'는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한편 MSI는 'MSI 스텔스 15M B12UE' 노트북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방 증정 및 5만 원 스팀코드 증정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http://cafe.naver.com/msicom, kr.msi.com)를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