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죤은 기가바이트 G 시리즈 노트북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1번가 게이밍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기가바이트 인기 노트북인 G5 KD LE, G7 GD LE, G5 KD LE Win11, G7 GD LE Win11을 즉시할인 5% + 중복쿠폰10%(최대7만원) + 카드할인5%을 받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제품인 기가바이트 G5 KD LE, G7 GD LE는 강력한 성능의 인텔 코어 i5-11400H와 GeForce RTX 30 시리즈를 탑재했음에도 100만원 초중반 대 가격으로 코로나로 인한 재택 근무 및 온라인 수업에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이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화면에서도 끊김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완벽에 가까운 170°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이전 세대보다 최대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PCIe Gen4를 지원하는 M.2 슬롯 2개와 HDD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어 대용량 게임과 미디어를 저장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의 WINDFORCE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이전 세대보다 쿨링 성능이 최대 37% 향상되어 현 세대 제품 중 최고의 발열 관리 능력을 제공한다.
DTS:X Ultra 오디오 기술을 적용한 3D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하며, 양방향 AI 소음 제거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2개의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을 지원하여 1+2 디스플레이 구성이 가능하며, 한번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49Wh의 탈부착 배터리를 적용하여 간단히 교체 가능하며 배터리 추가 구입 시 야외에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