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는 최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할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PNY GeForce RTX 3050 8GB UPRISING Dual Fan을 국내 출시한다.
PNY GeForce RTX 3050 8GB UPRISING Dual Fan은 듀얼팬 구조와 간결한 디자인의 쿨러를 적용해 다양한 PC 시스템 환경에서 RTX 그래픽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트리플팬 그래픽카드 대비 길이가 짧아 장착 호환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엔비디아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 프로세서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NVIDIA Ampere Architecture)를 바탕으로 레이트레이싱 외에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Broadcast) 등 차세대 그래픽과 인공지능, 콘텐츠 가속까지 쾌적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GeForce RTX 3050은 입문형에 속하는 그래픽 프로세서임에도 암페어 아키텍처의 특징인 2세대 RT 코어와 3세대 텐서코어(Tensor Core)를 통해 레이트레이싱 가속 지원 및 DLSS, 인공지능 연산 등이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쿠다코어는 2,560개이며, 8GB 용량의 GDDR6 메모리(128비트 인터페이스)와 호흡을 맞춰 풀HD 해상도 환경에서 최적의 RTX 게이밍 경험이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앞서 출시한 PNY GeForce 그래픽카드와 마찬가지로 국내 소비자를 위해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이상이 발생할 시 리퍼비시 제품이 아닌 새 제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PNY가 제품을 공급하는 전 세계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에서만 진행되는 서비스로 국내 소비자들은 특별한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기본 무상 보증은 3년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