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Sanri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Hello Kitty and Friend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Kraken BT Hello Kitty and Friends Edition은 헤드밴드 안쪽에 헬로키티, 마이 멜로디, 폼폼 푸린 등 세계적 팬층을 확보한 Sario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하고, 한눈에 헬로키티를 연상시키는 핑크색 리본이 장식됐다.
귀여운 외관과 함께 완벽한 성능을 자랑하는 Razer Kraken BT Hello Kitty and FriendsEdition은 선명한 사운드 전달을 위해 40㎜ 드라이버를 탑재했으며, Bluetooth 5.0 저지연 연결로 끊김없이 안정적으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게임용으로 사용 시 ‘게이밍 모드’를 작동하면 40㎳(0.04초) 저지연 연결이 활성화하며, 더 정확한 비디오 싱크와 지연 없는 오디오로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이어컵에 그려진 헬로키티는 Razer Chroma™ RGB를 지원해 1680만 가지 색상과 다양한 조명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조명 사용 시 최대 20시간, 미사용 시 최대 50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어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도 적합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