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는 ▲밀폐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GL3’ ▲오픈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 GDL3’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2종은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오디오테크니카의 헤드폰 음향 기술과 전문 마이크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완성도 높은 고음질 게이밍 사운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새롭게 설계된 45mm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며, 탈부착 가능한 하이퍼 카디오이드(Hyper-cardioid) 붐 마이크를 통해 게임 중에는 물론 화상 회의, 온라인 수업 시 명확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밀폐형 타입의 ‘ATH-GL3’는 외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아주 작은 디테일한 사운드도 섬세하게 재생하여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형 타입의 ‘ATH-GDL3’는 넓은 음장감을 선사하여 특히 1인칭 슈팅(FPS) 게임 시 광활한 필드에서도 사운드를 통해 주변 플레이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ATH-GL3’는 약 230g, ‘ATH-GDL3’는 약 220g 무게로 장시간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헤드셋 본체는 머리와 목,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헤드 패드는 쉽게 분리하여 물세척이 가능해 언제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2개의 케이블이 기본 제공되어 PC와 PS5, Xbox Series X 등 게임 콘솔 기기와 호환 연결 가능하다. 또한, 탈착식 마이크를 제거할 경우 일상생활에서 고음질 헤드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게이밍 헤드셋 2종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밀폐형 ‘ATH-GL3’ 11만 9천원, 오픈형 ‘ATH-GDL3’ 13만 9천원에 출시되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