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기업 대상 프리미엄 AS 서비스 런칭

2021.08.24 노트북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ASUS가 국내 최대 기업용/사무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케이네트웍스’와 서비스 품질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 고객 대상 프리미엄 AS 서비스인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ASUS Premium Care for Business)’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ASUS Premium Care for Business)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워크 플로우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ASUS 노트북 및 데스크톱을 구매한 기업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센터를 별도로 운영한다. 전담 직원이 각 고객을 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전문 엔지니어의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며, 부품 우선 공급 및 전국 익일 방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해당 서비스의 대상 제품은 커머셜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군만 아니라 비즈니스, 교육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ASUS의 모든 노트북, 데스크탑, 올인원 등에도 적용된다.


해당 서비스 런칭의 일환으로 ASUS는 국내 최대 기업용/사무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케이네트웍스’와 서비스 품질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ASUS와 케이네트웍스는 상호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ASUS의 비즈니스 노트북은 프리미엄 라인업인 ExpertBook B9 시리즈 및 엔트리 라인업인 ExpertBook B1 시리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 관련 상세 내용은 해당 문의처(1566-3734)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