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포켓 사이즈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을 결합한 포터블 스토리지 신제품 ‘WD 엘리먼트(Elements™) SE SSD’를 출시했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이번 신제품은 빠른 파일 전송을 위해 포터블 드라이브를 필요로 하는 일반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WD 엘리먼트 SE SSD를 통해 업무는 물론 취미 목적으로 노트북과 데스크톱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원활한 콘텐츠 이용,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 WD 엘리먼트 SE SSD는 최대 2TB 용량 및 최대 400MB/s의 읽기 속도 를 기반으로 대용량 파일의 신속한 전송을 지원한다. 소비자는 향상된 생산성으로 하루에 더욱 많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갖춰 개봉 후 즉시 기존의 워크플로우에 투입될 수 있다. 또한, WD 엘리먼트 SE SSD는 콤팩트한 휴대형 디자인에 최대 2미터 높이에서의 낙하를 견딜 수 있어 이동이 잦은 바쁜 라이프스타일에도 적합하다. 웨스턴디지털 스토리지 제품 특유의 뛰어난 내구성을 계승한 제품으로, 3년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WD 엘리먼트 SE SSD 1TB와 2TB 모델은 현재 출시되어 대원CTS 등 국내 공식 수입사와 지정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480GB 모델은 오는 8월말 출시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권장가격은 용량에 따라 480GB 99,000원, 1TB 149,000원, 2TB 329,0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