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는 오늘 4가지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와 함께 DiskStation Manager(DSM) 7.0과 C2 플랫폼의 대규모 확장 출시를 발표했다.
보안, 시스템 관리 기능 향상 및 데이터 공동 작업 향상에 집중한 DSM 7.0은 Synology의 NAS 및 SAN 제품군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 C2 Storage의 성공을 바탕으로 Synology는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전용 제품, 새로운 패스워드 관리자, 서비스로서의 디렉터리, 클라우드 백업 및 안전한 파일 공유 솔루션을 모두 출시하고 있다. Synology는 플랫폼에 집중 투자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데이터 센터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곧 출시될 C2 Password, C2 Transfer 및 C2 Backup은 독립 실행형 솔루션으로, 패스워드 보호, 민감한 파일 공유 및 모든 끝점과 공통 SaaS 클라우드 서비스 백업이 필요한 최신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이미 대만에서 새 데이터 센터가 운용되고 있으며, 이 위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주요 시장의 가운데에 있다. 이 확장을 통해 전체 C2 포트폴리오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대기 시간을 줄이고 Synology 온프레미스 NAS 및 SAN 솔루션이 에지 구축에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한 방식으로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7개월 이상 공개 테스트를 거친 새로운 C2 솔루션과 DSM 7.0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