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은 엘로 7.1 에어(ELO 7.1 Air) 화이트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엘로 에어(ELO AIR) 화이트 제품은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가 적용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로캣(ROCCAT)의 스텔라 무선(Stellar Wireless) 기술을 적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신호를 전송하고, 선택가능한 2채널과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정밀하게 조율된 50mm 드라이버로 구동된다.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 기술을 통해 발소리처럼 승리를 결정짓는 사운드를 더 정확하게 들을 수 있고, 부드러운 메모리 폼과 조절 가능한 금속 헤드밴드는 가벼우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이모(AIMO) 조명을 통해 감각적인 핏을 완성한다.
기존 엘로 에어 블랙 제품과 동일하게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 프로스펙스(ProSpecs™) 설계, 트루스피크(TruSpeak™) 마이크 등 45년 이상 게이밍 오디오 분야에서 쌓아온 터틀비치(Turtle Beach)의 독보적인 자체 기술을 그대로 적용하였다. 특히, 안경 착용자들을 위한 프로스펙스(ProSpecs™) 설계는 오랜 시간 플레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