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가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ROG Masters 2021의 한국 국가 결승전이 오는 4월 18일(일) 한국에서 열린다.
본 결승전에서는 총 7개의 일반인 팀이 경기하며, 이는 한국 캐스터의 한국어 해설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ROG Masters 2021는 총 32,600 USD 규모 상금의 게임 토너먼트로, 국가 결승에서 승리한 1팀은 $800의 상금을 획득하고 APAC 대회 참가 자격 획득한다. 한국 국가의 챔피언을 가리는 결승전은 4/18에 치뤄진다.
국가 결승에서 올라온 최종 1팀은 APAC 결승에서 한국을 대표하여 경기를 치른다. 경기 스케줄에 관한 정보는 ROG Masters 아시아 퍼시픽 토너먼트 공식 웹사이트 (https://rogmasters.gg/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종 결승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치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되며, 라이브 방송 적극 참여자에게는 Giveaway 선물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ROG 트위치 채널: (https://www.twitch.tv/ASUSROG)
ROG 인스타그램 포스팅 : (https://www.instagram.com/p/CNUAi9Kpjj4/)
ROG 페이스북 포스팅 : (https://www.facebook.com/asusrogkorea/posts/1930417913801302) 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