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컴퍼니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활용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해 줄 IT 디바이스 거치대 마이크로박스(Microbox) Mstand TS-01, TS-02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박스 Mstand TS-01은 휴대에 특화된 거치대. 알루미늄 합금을 정밀하게 가공한 스탠드와 12.9형 태블릿까지 손쉽게 고정할 수 있는 밀착감 높은 실리콘 그립으로 최적의 사용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부피를 최소화할수 있는 폴딩 기능으로 휴대도 간편하다. 스탠드와 그립의 연결부에는 볼 조인트가 적용돼 어떤 각도로든 매우 쉽고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가능해 다양한 상황에 편리하게 응용할 수 있다. 4개의 스프링이 장착된 그립부는 큰 크기의 태블릿도 안정적으로거치해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 각도 조절에 필요한 육각 렌치도 스탠드 하단에 수납돼 간편하게 휴대하고 편리하게사용할 수 있다. 바닥 면과의 높은 밀착감, 스타일러스 등을 활용한 작업에서도 안정적인 거치,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Mstand TS-01이 생산성 중심의 거치대라면, Mstand TS-02는 카페의 주문 데스크, 테이블, 책상 등다양한 환경에서 디스플레이를 공유하는 환경에 더욱 어울리는 거치대이다. 최대 51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사용자의 눈높이와 기기의 디스플레이 높이를 맞추기에 더욱 유용하다. 알루미늄 합금을 정밀하게 가공한 미려한 원형 스탠드와 지지대는 높이를 조절해도 12형 이상의 대화면 태블릿까지 무리없이 지지하며, 바닥 면과 그립부 등 접촉이 발생하는 모든 면을 실리콘 패드로 마감해 안정성을 높이고 흠집을 방지한다. 역시 볼 조인트 방식으로 각도의 조절이 간편한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마이크로박스 Mstand TS-01, TS-02는 디스플레이가 작은 일부 아이폰, 안드로이드를 제외한 스마트폰 전모델, 태블릿 전 모델을 거치할 수 있다. 여러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책상 위에 하나쯤 갖춰 두고 웹서핑부터 쇼핑, 간단한 생산성 작업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을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