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라데온 RX 6900 XT를 탑재하고, 트라이프로져2를 장착한 ‘MSI 라데온 RX 6900 XT 게이밍X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2’를 출시했다.
‘MSI 라데온 RX 6900 XT 게이밍X 트리오 16GB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최고의 쿨링 기술인 ‘MSI 트윈프로져’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MSI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었다. 쿨링 기술의 핵심은 새롭게 설계된 3개의 ‘톡스 4.0 팬’으로, 각 2개의 날을 링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 흐름을 더욱 집중시켜 온도를 낮추고, 소음은 더욱 줄여 고사양 게이밍 중에도 강력한 쿨링 성능과 함께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플레이트와 휨 방지 가이드가 탑재되어 그래픽카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고 개선된 흐름의 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웨이브 커브드 2.0핀’과 ‘디플렉터’를 통해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여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드래곤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전면, 측면, 후면에 위치한 RGB LED의 화려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https://kr.msi.com/) 참조하길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