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는 사용의 편의성을 강조한 게이밍기어 2종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와 MSI GH20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새로운 게이밍기어인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와 MSI GH20 게이밍 헤드셋은 멋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면서도 게이밍에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여 메인스트림급 게이밍기어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는 MSI에서 개발한 최초의 초경량 제품으로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장착하여 최대 16,000 DPI를 제공하며 빠른 트래킹 속도와 더불어 최고의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MSI에서 자체 개발한 꼬임 방지 케이블(FriXionFree)은 마우스패드 또는 책상에서 모든 움직임이 더욱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방해를 최소화하여 더욱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든 부품을 가능한 가볍게 제작하여 불과 65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여 FPS 게이밍 등 빠른 반응 속도와 민첩함을 요구하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최대 6천만회의 클릭을 보장하는 강력한 내구성의 옴론 게이밍 스위치를 탑재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MSI GM41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측면에는 다이아몬드 패턴의 미끄럼 방지 텍스쳐 마감으로 게이밍 중 미끄러지지 않는 견고한 그립감으로 정밀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MSI가 자체 개발한 꼬임 방지 케이블은 마우스패드 또는 책상과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케이블이 방해가 되지 않아 온전히 게이밍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드래곤 로고는 1,680만 가지 색상의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여 4가지의 설정된 RGB 효과뿐만 아니라 미스틱 라이크 싱크를 통해 다른 RGB LED와 동기화하여 자신만에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MSI GH20 게이밍 헤드셋은 게이밍에 꼭 필요한 기능을 탑재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헤드셋으로 245g의 가벼운 무게와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된 2.5cm 두께의 부드러운 이어 컵과 헤드 패드 등으로 장시간 게이밍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소리만으로도 적의 위치를 찾아낼 수 있도록 40mm의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고, 호흡과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자유로운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를 장착하였으며, 긴박한 전투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볼륨 및 마이크 음소거 등의 조절이 가능한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에게 알맞게 사용될 수 있도록 헤드 밴드의 조절이 가능하며, 내부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에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3.5mm 오디오 잭과 Y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여 PC, Mac, 콘솔, 닌텐도, 휴대폰 등 다양한 장치와 호환이 가능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