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한국 게이머의 의견을 수렴해 디자인 및 한글을 적용한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 시리즈’를 출시한다.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한국의 게이머 및 하드코어 유저를 포함하여 유통사, 판매점, 미디어 등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수렴, 여러 차례의 검토와 수정을 거쳐 한국의 고유의 전통성과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카드로 제작하였다. 태극기 문양, 빗살무늬 토기 모양, 민족의 용맹성 등 한국을 대표하는 호랑이 로고 등과 더불어 반드시 승리를 염원하는 사용자들의 의지를 담은 ‘필승(WIN)’을 한글로 적용하였다.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엔비디아 RTX GPU와 ASUS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를 채택한 GeForce RTX™ 그래픽카드로 DLSS 2.0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사양의 게임에서도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수스는 Axial-Tech(엑시얼 테크) 팬, 항공 우주 분야에서 사용되는 윤활유가 적용된 슬리브 베어링, 2배 이상의 수명을 가진 캐퍼시터 등이 적용되었다.
더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ASUS KO Gaming GeForce RTX™ 3070’은 HDMI 포트가 2개를 지원하며 브래킷은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강화되었다. 일정 온도에서는 팬이 정지하여 정숙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0db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저소음 모드와 퍼포먼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Aura Sync를 통해 호환되는 제품 간 동일한 RGB 패턴을 적용하여 사용자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